MY MENU

최신뉴스

제목

성폭력상담소, 성폭력예방 詩 공모전지역내 사회복지사 대상...수상작 공공기관 전시 예정

작성자
상담소
작성일
2020.08.31
첨부파일0
추천수
1
조회수
80
내용

성폭력상담소, 성폭력예방 詩 공모전지역내 사회복지사 대상...

수상작 공공기관 전시 예정   


(사)씨알여성회 부설 성폭력상담소는 2020년 성폭력추방주간을 앞두고 광주지역내 사회복지종사자들을 대상으로 ‘제7회 성폭력예방 캠페인 시(詩) 공모전’을 갖는다.

이번 공모전은 광주지역내 사회복지사들을 대상으로 성폭력의 개념 및 예방·대처법을 알고 인식의 변화를 가져오는 등 성폭력으로부터 안전한 광주시를 만들고자 마련됐으며, 성폭력상담소는 공모전의 참여도를 높이기 위해 지난 28일 광주시사회복지협의회와 광주시사회복지사협회 등 2개 단체와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사)씨알여성회 부설 성폭력상담소는 공모전의 참여도를 높이기 위해 사회복지협의회, 사회복지사협회와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왼쪽부터 정순애 사회복지협의회장, 김길수 사회복지사협회장, 류복연 성폭력상담소장

공모기간은 9월 1일부터 30일까지 한달간이며 ‘성폭력예방’이라는 주제로 씨알여성회 홈페이지에서 신청서를 다운받아 작성해 시(詩)와 함께 이메일(ssialwomen@ganmail.net)로 신청하면 된다. 참가자 모두에게는 커피쿠폰이 제공된다.

1등(성평등상)에게는 30만원의 상금으로 총 10명의 작품(총 상금 100만원)을 선정해 10월 30일 시상할 계획이며, 수상작들은 오는 11월부터 내년 5월까지 공공기관, 초·중·고등학교, 행정복지센터 등에 순회 전시될 예정이다.

성폭력상담소 류복연 소장은 “광주시 사회복지사들뿐만 아니라 사회복지시설 이용자, 광주시민들도 함께 성폭력을 예방하고 대처하며 성인지 감수성을 높여 안전한 광주시를 만들고자 한다”며 “심사는 작품성과 독창성, 활용성 등을 종합적으로 고려해 심사할 예정이며, ‘성폭력예방’ 5글자를 활용한 오행시도 가능하다”고 밝혔다.

공모전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씨알여성회 홈페이지(www.ssialwomen.org)나 전화(797-7031)로 하면 된다.

백경진 기자  dickdick14@naver.com

<저작권자 © 광주뉴스,

1
0

게시물수정

게시물 수정을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댓글삭제게시물삭제

게시물 삭제를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